어버이날 효도 이벤트 인증
컨텐츠 정보
- 356 조회
- 22 댓글
- 2 추천
- 목록
본문
운전하고 집에 와서 씻고 한다고 조금 늦었습니다.
어머니랑 멀리 살다 보니 이체 인증 합니다.
텅장되서 어버이날 못챙겨드리고 다음주 월급이라서 이번달 말에 찾아뵙기로 했는데 다행히 매형 때문에 용돈 드릴수 있었네요ㅠ
저희어머니가 나이도 많으시고 카톡 이런거 할줄모르셔서 전화는 가끔 드리는데 이체하고 바로 전화드렸습니다.
혹시나 해서 등본은 같이 안살다보니 안나오고 가족관계증명서라도 올립다.
감사합니다.
관련자료
댓글 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