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우망고뒤집기님 머하세요? > 자유게시판 | 슬롯나라 - 2026년 대표 카지노사이트 인기 순위 제공, 최정상 제휴 온라인 카지노, 슬롯사이트 추천 BEST 12, 카지노 슬롯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회원사진 푸우망고뒤집기님 머하세요?

컨텐츠 정보

본문

빅릴레이 이어받았으면 제대로 표기하세요

누구한테 이어받았다 머 그런거없이

그냥 실패라고 표기하면 끝인가요?

거기다 한번더 릴쿠폰 지급 받은거 같은데

욕심 개쩌네 아주 

저는 개인릴 참가안하는 회원인데

님 하는 꼬라지가 괘씸해서 글 남깁니다.

제대로 네? 제대로 표기하세요


관련자료

댓글 34
회원사진

텐카전기님의 댓글

성공이든 실패든 재참여 안되는거 맞아요.
저도 슬나 릴레이룰에 실패시 이어받기x 내용이 게시판에 없길래
슬나 릴레이룰로 인지해서 실패후에 신청했다가 빅카에서 안된다고했었으요....
.....그런데 저형은 받았네?!ㄷㄷㄷㄷ
회원사진

푸우망고뒤집기님의 댓글의 댓글

그러니깐 처음 당첨되었을땐 빅릴공지에서 당첨되어 다음타자 없이 실패라고 적엇구요
두번때에 성공햇을땐 제가 본인 닉네임 안적은거 실수이고 죄송하다라고 말하고 잇잖아요...?
회원사진

텐4월1일님의 댓글의 댓글

아..저기요 길게 대화할생각없네요 딱 한번만 얘기할게요 이어준 제 닉네임없이 단지 실패했다고만 글올렷길레 그런갑다 하고 넘어갔다구요..ㅇㅋ?근데 10분뒤 릴레이 성공했다는 글 올라오길레 이사람 머지? 머하는거지? ㅡㅡㅡㅡㅡ여기까지만 얘기할게요 그럼에도 이해불가라 느끼신다면 그만 대화합시다
회원사진

푸우망고뒤집기님의 댓글의 댓글

제가 이어갈떄 본인 닉네임 추가하는걸 제가 깜빡했네요...
어디 부분에서 괘씸하다는 말인가요?? 릴 두번해서 그런가요??
두번 이어가는거 안돼는건 처음 알앗네요,., 제 실수 인정합니다
죄송합니다
회원사진

텐4월1일님의 댓글의 댓글

입장바꿔 생각해보세요 어찌됐든 님이 이어받앗고 저는 성공하길 빌겟죠?
근데? 누구한테 이어받은거없이 실패햇다는글만 올라왔는데 아..그랬구나했거든요 근데 좀뒤에 빅릴레이 재도전하더군요 그럼 난 머라고 생각할까요?얼마나 욕심나면 제대로 표기도안하고
이것도타먹고 저것도타먹자 그런 놀부심보로 볼까요?안볼까요?
91,375 럭키포인트 당첨!
회원사진

오공노른자님의 댓글의 댓글

릴 참여도 많이하시는 분이 동일 릴레이 중복참여 불가란 걸 진짜 모르셨나요,,

다른 사람 기회 빼앗아가신거나 다름없어요
회원사진

빅카지노운영팀님의 댓글

네 릴레이 이벤트의 경우 중복 참여 불가하며 해당 부분 악용으로 판단 될 시 이벤트 참여 어려울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메뉴
통계청
  • 최대 방문자 639,730 명
  • 전체 방문자 210,407,385 명
  • 전체 회원수 116,272 명
  • 전체 게시물 68,752,424 개
꾹 눌러 퀵메뉴 숨기기
메뉴
1:1문의
1:1문의
포인트교환소
포인트교환소
대회슬롯게임
대회슬롯게임
슬롯무료체험
슬롯무료체험
선물상자
선물상자
행운의룰렛
행운의룰렛
슬롯후기 슬롯후기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출석부 출석부 로그인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