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우망고뒤집기님 머하세요?
컨텐츠 정보
- 622 조회
- 34 댓글
- 6 추천
- 목록
본문
빅릴레이 이어받았으면 제대로 표기하세요
누구한테 이어받았다 머 그런거없이
그냥 실패라고 표기하면 끝인가요?
거기다 한번더 릴쿠폰 지급 받은거 같은데
욕심 개쩌네 아주
저는 개인릴 참가안하는 회원인데
님 하는 꼬라지가 괘씸해서 글 남깁니다.
제대로 네? 제대로 표기하세요
관련자료
댓글 34
푸우망고뒤집기님 머하세요? 빅릴레이 이어받았으면 제대로 표기하세요
누구한테 이어받았다 머 그런거없이
그냥 실패라고 표기하면 끝인가요?
거기다 한번더 릴쿠폰 지급 받은거 같은데
욕심 개쩌네 아주
저는 개인릴 참가안하는 회원인데
님 하는 꼬라지가 괘씸해서 글 남깁니다.
제대로 네? 제대로 표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