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효도 인증] 매형님 감사드립니다
컨텐츠 정보
- 537 조회
- 37 댓글
- 7 추천
- 목록
본문
우선 너무 좋은 기획해주시고 챙겨주신 매형님 감사드립니다
항상 존경합니다
형한테 선물 무임승차하려다가 좋은 기회를 받게되어 형한테도 어깨피고 얘기했습니다 하하하
그리고 상남자라서 하트같은건 잘 못쓰는편 ㅠ
인증이 부족하면 더 하겠습니다
가족톡방입니다 ㅎㅎ
찾고보니 갠톡을 잘안하네여.. 그래도 인증해달라구 하면 해줌 ㅠ
참고로 저는 개고기 안먹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