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야.. 직장인들은.. 뭐 받아 먹질 못하네...
컨텐츠 정보
- 159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퇴근하고 오니..
다 지나가네~
한번의 기호가 아까운데... ㅠㅠ
그래도 받은 분들~ 모두들 즐겁고~ 행복한 어버이날 보내세요!!!!!!!!!
저는.. 그냥.. 전화 통하나... 한통 하는걸루 ㅠㅠ
이달 월급 타면 엄마랑 맛난거나 먹으러 가야겠어요~!
이번 한주도 모두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