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효자는 웁니다.. 작성자 정보 푸스시맥스떳당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 작성일 2026.05.08 17:46 컨텐츠 정보 96 조회 0 추천 목록 본문 적은 나이도 아니라서 한편으론 쪽팔린생각도 잠시 했지만..(정말 여유가 없어서ㅠ)이거라도 받았으면....효도좀 할수 있을꺼 같아서 좀 마음이 편했을꺼같다는생각이 잠시 들었네요..기회라도 준 매형 감사요 0 추천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