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어버이 날인데... ㅡㅜ 마이너스라니..
컨텐츠 정보
- 218 조회
- 6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선물은 커녕,, 교통비도 안남았네.,.
불효자는.. 전화 한통만.. 남깁니다... ㅠㅠ
새벽에는 그래도 그림장 좋아질까 기대했는데..
어렵네요
저는 이만.. 오늘은.. GG
모무들 좋은 꿈 꾸세요
관련자료
댓글 6
선물은 커녕,, 교통비도 안남았네.,.
불효자는.. 전화 한통만.. 남깁니다... ㅠㅠ
새벽에는 그래도 그림장 좋아질까 기대했는데..
어렵네요
저는 이만.. 오늘은.. GG
모무들 좋은 꿈 꾸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