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cjvutad11
슬롯후기

여러분.. 저 잭팟 방금 터졌어요[email protected]!!!!!!

ljiy0unq 31 1476 2 0

크레이지 플래이랜고 슬롯 750원 자동으로 100번돌렸는데

얼마 안되서 자동차 세게 탁 탁 탁 나오더니 육백만원 넘게 터졌어요 

하.. 진짜.... 어떻게여 저 ??? 

어떻게 ㅋㅋㅋ 믿기지 않네여 

2372228506_1584401980.8623.jpg

2372228506_1584401997.6426.jpg

31 Comments
스캐터야제발 03.17 08:49  
축하드립니다 ㅅㅅ
오공오공 03.17 09:12  
축하드려요~ ㅋㅋ
하서닝 03.17 09:24  
우와 추카들려요!!
잭팟기대해 03.17 09:50  
우와 축하해요 대박 ㅅㅅ
독사꽁 03.17 09:51  
맘고생 햇는데 잭팟이 찾아오네여 대박 추카드립니다 ~
엑스맨 03.17 10:54  
좋겠네요
배당좀도가 03.17 11:14  
와우 대박 ㅋㅋㅋㅋ축하드려요
whdrud1111 03.17 11:17  
대박 쩐다 절어  지영아 추카
ljiy0unq 03.17 20:57  
오빠 ㅋㅋㅋ 나 해떳다 내인생에 이런날도 오고말이얗ㅎ
whdrud1111 03.17 11:18  
와~~ 어쩜 750원 베팅에 600만원이 넘게 터지냐  진짜 쩐다 쩔어
용철이 03.17 11:54  
대박축하드립니다~~
꼬마 03.17 12:37  
ㅊㄱㅊㅋ
올인왕 03.17 13:04  
600터진 그림좀 스샷찍어두시지..
뭐가 떳는지 알수가 없네요;
훅훅 03.17 13:45  
말그대로 잭팟 그림 뜨셔서 잭팟 드시고
스샷속 잭팟숫자는 당첨자 나와서 초기값으로 돌아간거같네요
엑스맨 03.17 13:55  
잭팟먹으면 게임화면에 금액떠요. 모 드셨다하니
드신거겠죠ㅋ
ljiy0unq 03.17 20:58  
차 세게 나옴 잭팟이에요
나오자마자 너무놀래서 스샷찍긴했는데 좀  늦게 찍휘가지구ㅠㅠ 넘 놀랜마음에ㅎㅎ

Congratulation! You win the 76,756 Lucky Point!

갈겨라 03.17 13:50  
축하드려요 대박~

Congratulation! You win the 7,131 Lucky Point!

배당좀도가 03.17 13:52  
넘 부럽다..
력남이 03.17 14:40  
아 부럽다....
하고잽이 03.17 17:05  
9천배쯤 되네요 대박...
하고잽이 03.17 17:06  
스샷없어도 일단 축하하는 마음으로 추천박습니다
보도리 03.17 18:57  
와 진짜... 축하드려요..
아톰 03.17 19:19  
축하요
지리산작두 03.17 19:28  
개부럽 ㅠㅠ
개집가즈아 03.17 20:06  
와 ㅊㅊㅊ
슬롯5년차 03.17 21:35  
제가 본 것중에서 최고 배당이네 몇배야대체;;
아라리 03.17 21:46  
개부럽네유 .. 역시 크레이지가 큰거한방씩 주는듯
베르씨 03.18 00:15  
축하드려요 제가다 떨리고 기분이 좋네요^^
둥구미 03.18 07:28  
와우 ㅊㅋ요 ㅊㅋ ㅅㅅㅅ
그랜드마스터 03.18 13:53  
와 미쳤다 축하드려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152,938 Lucky Point!

다딸꺼야 03.18 23:39  
추카추카
메뉴
포인트랭킹
통계청
  • 오늘 방문자 2,248 명
  • 어제 방문자 5,348 명
  • 최대 방문자 27,670 명
  • 전체 방문자 5,672,430 명
  • 전체 회원수 5,984 명
  • 전체 게시물 107,110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