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cjvutad11
자유게시판

에그 보너스관련 아시는분

민귝 11 179 0 0

금일 PNG20프로라 4만입금하고 보너스받아 4만8천으로

Png에서 한참돌리다 롤링끝나고 40만만들고

PP가서 개집 10만돌렸다 꽝이라 30만 출금신청했는데

지정게임사안했다고 출금 보너스8천원 빼고 반려되었네요

그래서 29만2천 다시출금신청하니 그것도 지정게임이용안했다고

출금거절이네요

걍 전부 출금안해주겠다는이야긴데 이게맞는건가요?

11 Comments
민귝 03.26 00:44  


샤샤잭팟 03.26 00:51  
이게 안 그랬는데 바꼈데요 용철님이 잘 아시는데..그럼 안준데요?ㅠ그걸 문의 해 보세요 png에서 올리신건 달라고 해봐여...
프리선언 03.26 00:53  
지정겜하고 환치구 다른겜을 도전해야하는데.ㅠㅠ..개네들 룰이레요..지정겜만..다른거할라면 환하고 재입으로..ㅠ
민귝 03.26 00:56  
롤링도한참전에끝나고 40만들어놓고 pp가서 10만 그대로잃은건데.. 그럼 보너스만 차감하고 출금시켜줘야하는게 맞지않나요?
그런공지를본적이없어서 ㅡㅡ
슬롯최공 03.26 00:59  
흠ㅡㅡ 참 이겨도 문제네요
저런건 좀 시원하게 처리해주지
몽키맨 03.26 01:07  
짱깨라그럼
분명 예전엔 롤링만다하면
지정게임아니어도 상관없었죠
지들맘대로바꾸고 공지도없음

Congratulation! You win the 123,500 Lucky Point!

민귝 03.26 01:10  
시간늦어서 상담창도안열리고ㅡㅡ 햐.. 진짜억울하네요
삐뚤이 03.26 01:34  
계란전문 입니다요~~  충전할때 png선택하고 보너스받고 겜을 하게되면 롤링을 채워야 환전해줌.
롤링을 다했다? 그럼 다른 게임사 슬롯하면 안됨ㅋㅋ
거기서 환전신청을 했어야된거예요ㅋ
처음에는 계랴이 저렇지는 않았는데 악용관련해서
규정을 바꾼거예요~
용철이 03.26 01:55  
에그 규졍이 변경되서 보너스 받으면 받은 보너스게임만 돌려야 인정되요 근데 처음은 경고 두번은 보너스지급불가니
말하세여 환은 해줄겁니다 그후엔 보너스 지급안됨
Megabigwin 03.26 10:57  
Png보너스받음 png만 돌리야대용
군도 03.26 17:52  
에그가 점점 규정을 공산당으로 만들고있어요 ㅋㅋㅋ

Congratulation! You win the 106,736 Lucky Point!

메뉴
포인트랭킹
통계청
  • 오늘 방문자 5,424 명
  • 어제 방문자 6,052 명
  • 최대 방문자 27,670 명
  • 전체 방문자 5,530,260 명
  • 전체 회원수 5,804 명
  • 전체 게시물 99,947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