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얏나무 아래에서 갓을 고쳐 쓰지 마라 : 갓을 고쳐 … 작성자 정보 a텐모찌a 작성 작성일 2026.06.19 02:00 컨텐츠 정보 60 조회 목록 본문 오얏나무 아래에서 갓을 고쳐 쓰지 마라 : 갓을 고쳐 쓰러면 손을 올리게 되고 이는 멀리서 보면 마치 열매를 따려는것처럼 보이게 된다. 즉 오해살 짓을 하지 말라는 말 관련자료 이전 잘 있거라! 우리가 언제 다시 만날지는 아무도 모른다.… 작성일 2026.06.19 02:02 다음 매는 굶겨야 사냥한다 : 매는 자기 배가 부르면 사냥을… 작성일 2026.06.19 01:54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