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얏나무 아래에서 갓을 고쳐 쓰지 마라 : 갓을 고쳐 …
작성자 정보
- a텐모찌a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04 조회
- 목록
본문
오얏나무 아래에서 갓을 고쳐 쓰지 마라 : 갓을 고쳐 쓰러면 손을 올리게 되고 이는 멀리서 보면 마치 열매를 따려는것처럼 보이게 된다. 즉 오해살 짓을 하지 말라는 말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